본문 바로가기

핫한 키워드:음주운전 30대 여배우는 진예솔…"안일한 판단으로 큰 잘못"

Hana25 발행일 : 2023-06-14

배우 진예솔, 음주운전 사과…"팬들과의 신뢰 회복에 최선 다할 것"

진예솔 인스타그램 출처

배우 진예솔 씨가 음주운전 사건에 대해 사과의 뜻을 밝혔다. 진예솔 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손편지를 게시하며 불편한 소식을 전하게 되어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을 전했다.

진예솔 씨는 "공인으로서 제 모든 행동에 책임감을 갖고 더 신중히 판단했어야 했다"며 "잠시 안일한 판단으로 절대 하지 말아야 할 큰 잘못을 저질렀다"라고 밝혔다. 이로써 그는 자신의 부주의한 행동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회고한 모습을 보였다. 더불어 그는 "저를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며 "앞으로 반성하며 자숙하도록 하겠다. 너무 죄송하고 부끄럽다"고 사과의 의미를 전했다.

그는 이번 사건으로 인해 실망과 상처를 받은 팬들과 응원하는 분들께 자신의 속마음을 전하며 다가갔다. 진예솔 씨의 사과는 솔직하고 진심 어린 내용으로 가득 차 있으며, 그의 회고와 반성이 느껴진다. 그는 이번 사건을 통해 더욱 신중하고 책임감 있는 행동을 보여줄 것을 다짐하였다. 팬들과의 신뢰 회복에 최선을 다할 것임을 다시 한 번 약속하였다. 진예솔 씨의 사과는 그가 배우로서의 책임과 사회적 역할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진예솔 인스타그램 출처

소속사 디아이엔터테인먼트도 깊은 사죄의 말씀을 전했다. 진예솔 씨의 소속사는 "불미스러운 일로 심려를 끼쳐드려 깊은 사죄 말씀 드린다"며 "음주운전 사실에 변명의 여지가 없다. 깊은 책임을 통감하며 자숙하겠다"고 밝혔다. 이로써 소속사도 그의 행동에 대한 책임을 인정하고 사과의 의미를 전하였다. 진예솔 씨는 12일 오후 10시 30분쯤 술에 취한 채 서울 송파구와 강동구 올림픽대로를 운전하던 중 가드레일을 두 차례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

그의 음주 측정 결과에 따르면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으로 확인되었다. 이번 사고를 통해 진예솔 씨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큰 후회와 반성의 뜻을 전하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그의 행동을 강력히 규탄하고 사과의 마음을 전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진예솔 씨와 소속사는 앞으로 자숙하며 책임감 있는 행동을 통해 이번 사건으로 인한 상처를 치유하고 신뢰를 회복할 수 있기를 다짐하였다.

또한, 팬들과 관객들에게 사과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오겠다는 약속을 다시 한 번 전했다. 이번 사건은 배우 진예솔 씨의 성숙한 자세와 책임감을 갖춘 행동으로 회복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그는 이번 사고를 통해 얻은 깨달음을 바탕으로, 팬들과 관객들에게 다시금 사랑과 신뢰를 얻을 수 있는 활동을 펼치기를 기대해본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