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씨두리안 등장인물 (1회,2회,3회,4회,시청률,출연진)

Hana25 발행일 : 2023-07-01 업데이트 : 2023-07-01

 

아씨두리안
아씨두리안


 

아씨두리안 등장인물 (1회,2회,3회,4회,시청률,출연진)

임성한 작가의 신작 '아씨두리안'으로 기대감UP! 파격적인 설정과 전개로 시청자를 사로잡을 예정 임성한 작가의 신작 드라마 '아씨두리안'이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 작가는 그 동안 파격적인 설정과 전개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경향이 있는데,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를 선보일지 기대가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22일에는 TV조선에서 '아씨두리안' 제작발표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주연 배우인 박주미, 최명길, 김민준, 한다감, 전노민, 윤혜영, 지영상, 유정후, 이다연, 신우철 감독 등이 참석했습니다. '아씨두리안'은 단씨네 별장에서 성대한 파티가 열리고 월식이 진행되는 순간 등장한 두 여성과 단씨네 가족의 기묘하고 아름다운, 시대를 초월한 운명이 펼쳐지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입니다.

아씨두리안
아씨두리안

이 드라마에서는 박주미가 청초하고 단아한 얼굴과 품위 있는 품격으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멈추게 하는 '외유내강' 여성상인 정석 두리안 역을 맡았습니다. 최명길은 단씨 일가의 최고 어른이자 재벌가 총수회장인 백도이 역을 맡았으며, 김민준은 백도이의 둘째 아들이자 단씨 일가의 후계자이자 그룹을 이끄는 능력자인 단치감 역을 맡았습니다. 한다감은 단치감의 아내인 이은성 역을 맡았으며, 전노민은 백도이의 장남이자 산부인과 병원 원장인 단치강 역을 맡았습니다.

 

윤혜영은 장녀 장미미 역으로 출연하며, 지영상은 백도이의 막내 아들인 단치정 역을 맡았습니다. 유정후는 단치강과 장미미의 아들이자 유명 배우인 단둥명 역을 맡았고, 이다연은 단씨 집안에 홀연히 나타난 여자인 김소조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신우철 감독은 이번 작품에 대해 "우선 잘 쓰여진 대본을 배우들이 잘 연기해주는 것, 그리고 배우들이 자신의 최선을 다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부족한 부분이 있으면 그걸 빼고 찍어주는 것을 감독님 역할로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씨두리안
아씨두리안

또한 "피비 작가님 대본에 잘 접근하려고 했다"며 작가의 독특한 감성을 배우들에게 잘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습니다. 주연 배우인 박주미는 "'아씨두리안'은 임성한 작가의 월드를 한층 더 새롭게 만나는 드라마입니다.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작가님의 작품을 하게 되어 고마운 마음이 들고, 디테일하게 잘 쓰여진 대본 때문에 배우로서도 기쁨을 느꼈습니다"라며 기대를 나타냈습니다. 또한 이 작품에서의 연기 경험을 "결혼 작사 이혼 작곡"과 같이 재미있게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지영상은 "임성한 작가님과 함께 작업하는 것이 영광"이라며 "드라마의 흥미로운 설정을 보고 '이게 이렇게 풀리는 거야?'라고 말할 정도로 재미있었다"고 전했습니다.

아씨두리안
아씨두리안

또한 많은 사람들이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1000% 이상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드라마 '아씨두리안'은 오는 24일 오후 9시 10분부터 첫 방송되었고, 곧 4회를 준비중입니다. 시청자들은 이번 작품에서 임성한 작가의 파격적인 설정과 전개로 인해 다시 한번 뜨거운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